단초점 빔프로젝터 추천, 뷰소닉 X10-4K로 영화관 못지 않게!

 

단초점 빔프로젝터 추천

 

요즘에는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다 보니 집 안 곳곳에 식물을 배치하고 액자를 거는 등 인테리어나 주변 소품에 대한 관심도가 굉장히 높아졌습니다. 그러던 중 저 하얗고 넓은 빈 공간을 나만의 영화관으로 활용하고 싶어졌었는데요. 좁은 방 안에서도 거리 관계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단초점 빔프로젝터 뷰소닉 X10-4K를 사용해 보았어요. 120인치의 스크린 화면을 고작 2.15m 거리에서 즐길 수 있다면 믿겨지실까요?

 

 

단초점 빔프로젝터 뷰소닉 X10-4K

 

사실 처음 봤을 때 제가 알고 있던 빔프로젝터와 디자인이 전혀 달랐습니다. 뭐랄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 같아 보였다고 할까요? 보시는 것처럼 디자인이 굉장히 깔끔하면서 군더더기 없는 고급스러운 면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특히 매트한 메탈 소재의 어두운 색감과 포인트가 되는 가죽 소재 색감의 조화 역시 멋스러웠습니다.

 

 

후면에는 포인트가 되는 가죽 색상의 손잡이까지 달려 있었습니다. 무게도 생각보다 무거운 편이 아니어서 다른 장소로 이동하거나 야외 행사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어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옮겨두거나 캠핑할 때 휴대해서 들고나가기 딱 좋은 사이즈예요.

 

 

애플펜슬 2세대 1세대 고민중이라면? 스펙&필기감 등 비교

 

애플펜슬 2세대 1세대 고민중이라면? 스펙&필기감 등 비교

애플펜슬 2세대 1세대와 비교 오늘은 지난 2월 초, 아이패드 에어4 스카이블루와 애플펜슬 2세대를 구입한 뒤 약 4개월 동안 틈틈이 사용해 보면서 개인적으로 느낀 점들을 정리해 볼까 하는데요.

infomation-for-you.tistory.com

 

 

제품 구성도 따로 추가 구매하지 않아도 될 만큼 부족함 없이 다양한 모습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본체와 전원코드, HDMI 케이블, 와이파이 모듈, USB C to C 케이블, 리모컨 등이 포함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무엇보다 최신 외부 장치와 연결이 용이한 C to C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이 굉장히 매력적이더라고요.

 

 

주로 디자인은 멋스럽지만 실속 없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그러나 단초점 빔프로젝터 뷰소닉 X10-4K는 외형과 더불어 스펙까지 탄탄합니다. UHD 해상도인 4K 지원과 더불어 하만카돈 스피커 내장으로 빵빵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데다가 단초점 렌즈로 가까운 거리에서도 넓은 화면을 제공하죠. 무엇 하나 빠짐없이 사용자의 만족도를 채워주는 제품이에요.

 

 

후면에는 자석식 가죽 덮개가 적용되어 있었습니다. 해당 덮개를 열어보니 파워 포트와 와이파이 수신 포트, 2개의 풀사이즈 HDMI, USB-C, USB-A, LAN, Micro SD, Audio in&out 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많은 포트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이뿐만 아니라 AOS, iOS 모두 미러링이 가능하여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 노트북 등으로 볼 수 있던 화면을 단초점 빔프로젝터로 크게 바라볼 수 있어 내가 원하는 영상을 큼직하게 보기가 수월합니다.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빚 탕감 방법 5가지 공유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곳 빚 탕감 방법 5가지 공유

장기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계속해서 이어지는 경기 불황으로 가계 경제가 몰락되다 보니 어쩔 수없이 연체하시는 분들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특히 90일 이상의 경우가 상당해졌는데요. 이를 보

infomation-for-you.tistory.com

 

각도 및 초점 자동 조절 기능

 

기존의 제품들은 천장에 시공하거나 높은 삼각대 등으로 높이를 맞춰줘야 해서 귀찮음과 부담스러움으로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벽과 거리가 멀지 않다면 작은 화면으로 볼 수밖에 없었는데요. 아무리 선명한 4K라도 매번 위치를 바꿀 때마다 바뀌는 화면 비율과 각도, 초점까지 다시 적용 시켜야 했지만 제가 사용해 본 뷰소닉 X10-4K는 그런 걱정이 무색해집니다. 단초점 렌즈를 접목하였기 때문에 낮은 바닥에서도 충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거든요.

 

 

장소를 이동할 때나 화면의 높낮이를 조절할 때 따로 수동으로 변경할 필요 없이 벽 화면에 맞는 각도와 비율, 초점까지 정확하게 자동으로 잡아줍니다. 따라서 방 안 어디에서든 공간만 있다면 UHD의 선명하고 또렷한 해상도와 색감, 하만카돈의 빵빵한 사운드까지 더해 영화관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해 주죠. 좁은 방이지만 전혀 좁아 보이지 않는 화면 크기와 소리 덕분에 기분전환 확실하게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영상 미러링 기능 외에 블루투스 연결로 하만카돈 스피커 음악까지 즐길 수 있더라고요. 따로 영상을 보지 않을 때는 스마트폰과 페어링 하여 음악 감상까지 가능하다니 일석이조 아이템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듯 협소한 공간에서도 영화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들어 주는 단초점 빔프로젝터 뷰소닉 X10-4K, 압도적인 스케일의 화면과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로 저의 need 사항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었는데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른 정보 더 알아보기

 

아이폰12미니 퍼플, 오묘한 매력의 보라색 개봉기!

 

아이폰12미니 퍼플, 오묘한 매력의 보라색 개봉기!

아이폰12미니 퍼플 개봉기 지난 4월 30일, iphone13이 출시되기 전에 12시리즈 중 12와 미니에만 새롭게 퍼플 색상을 출시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애플에서는 내보인적 없는 컬러여서 그런지 여기저기

infomation-for-you.tistory.com

 

USB 멀티허브 독케이스 맥북 HDMI까지 가능한 거 찾으세요?

 

USB 멀티허브 독케이스 맥북 HDMI까지 가능한 거 찾으세요?

USB 멀티허브 추천 저는 윈도우도 사용하지만 맥북을 사용할 때가 더 많은 편인데요. 비교적 최신 모델에서는 USB-C타입만 지원되다 보니까 평소 쓰던 USB 메모리나 무선 마우스 포트 등이 무용지

infomation-for-you.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