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은행 신용대출 더빠른 상품 금리 및 한도 총정리

 

씨티은행 신용대출 알아보기

 

씨티은행 신용대출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상품 중 비교적 최근에 출시한 "더 빠른 신용대출"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분이 많습니다. 기존에 이미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원클릭 신용대출"이 있었지만 굳이 주거래 은행이 씨티은행 아니더라도 신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근로자 혹은 개인 사업자가 신청할 수 있는 씨티은행 신용대출 내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자격

일단 해당 금융상품을 신청하기 위해 직장인 혹은 개인 사업자, 만 25세~만 60세가 대상자입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하는 점은 나이 제한에 대출 이용기간이 포함이 되기 때문에 이를 참고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가령 현재 나이 만 58세이나 대출 기간을 5년 간 받고자 한다면 부결이 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햇살론17 부결 피하려면 꼭 보세요! (취급은행 및 서류조건)

2019년 하반기에 시작한 햇살론 17은 대표적인 서민금융 상품 중 하나입니다. 비교적 다른 금융 상품보다 받을 수 있는 조건이 완화되어 이용하기 편리하지만 여전히 부결을 피하기 위해서는 반

infomation-for-you.tistory.com

 

금리, 한도, 신용점수 등 조건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만 있다면 언제나 상환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대출 기간이 나뉘게 됩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혹은 만기 일시상환 중 선택하여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은 3년 혹은 5년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만기일 시상 환은 1년 기준으로 연장 원할 시 따로 신청해야 합니다.

 

대출 한도

최대 5,000만 원까지 한도를 설정할 수 있지만 대출 대상자 월 소득 금액 대비 20배 안으로 제한이 됩니다.

 

또한 이는 어디까지나 명시적인 내용이지 실제 심사 시 각종 변수 등에 의해 실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

신용점수 최고 등급 시 혜택 받을 수 있는 금리는 최저 3.54%입니다. 이는 변동금리로 기본금리 등 변동이 생길 시 바뀔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추후 성실상환 및 신용점수 등 개선 사항이 있으면 금리인하요구권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시 3년 혹은 5년, 만기일시상환 시 1년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금리 3.54%

 

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방법

씨티은행 신용대출 신청은 인터넷을 통해 간편하게 무서류, 무방문으로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신한은행 포켓론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무직자대출 가능한곳 모아봤어요

 

다만 신청을 위해 본인 명의로 된 핸드폰이 있어야 하며 시티은행 주거래 고객이 아니라면 타행 이체 확인이 되어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신청절차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홈페이지 접속

시티은행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메인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대출] 항목을 확인하여 클릭하도록 합니다.

 

 

2. 신청서식

그러면 서식을 작성할 수 있는 신청 페이지가 나오는데 여기서 [신규 신청]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3. 신청 완료

모든 내용을 입력하였으면 개인 동의 및 본인인증을 위한 절차가 시작됩니다. 모든 동의 체크 및 인증 후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후 대출 신청이 완료됩니다.

 

 

마치며

아무래도 씨티은행 신용대출은 영업일 기준으로 심사가 들어가기 때문에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에게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혹시 긴급하게 필요한 자금이 있다면 다른 글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연체자대출 소액이라면 가능해요

무직자 대출 신용 등급별 정리

웰컴론 단박대출 이용조건 및 상품소개

정부지원 서민대출 TOP 5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